본문 바로가기
상품 리뷰

시퓨리 닥터33 헤어 앰플 한달사용 내돈내산 리얼후기

by handa! 2024. 1. 11.
728x90

당신도 탈모 고민이신가요?

 

나의 가장 큰 고민은 탈모다. 한때 나는 두피관리도 받고, 탈모약도 먹었었다. 탈모약을 먹었을때는 괜찮아지는듯 했지만 약을 안먹게되니깐 다시 아니 더 탈모가 심해진것 같다. 그 이후로 좋다는 탈모샴푸는 거의 다 써본것 같다. 결과는 탈모는 아직도 진행중이라는 것이다. 

 

어느날 나는 인스타그램을 보다가 탈모관련 앰플을 보게 되었다. 후기를 보다가 살짝 끌렸다. 그래서 반신반의하면서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다. 내돈으로 구매한 리얼 후기를 남겨본다.

 

' 시퓨리 닥터33 헤어 앰플 '

Dr.33 Hair Ampoule

상품정보

 

상품에 대한 정보는 가격과 용량, 용도까지만 알아본다. (내돈내산)

 

 - 판매가 : 29,800원

 - 용량 : 20ml

 - 탈모 완화 도움 기능성 화장품

 

앰플 사용 한달후기

 

 앰플을 사용하는데 있어서 앞부분이 마사지기 역할을 해주니 바르기 좋았다. 탈모부위를 문지러주면서 발라주고나니 바른 부위가 시원해지는 느낌이 들었다. 보통 머리가 뜨끈뜨끈한편이다. 그래서 탈모가 된다는 얘기도 있었는데 정말 시원한 느낌이 드니깐 왠지 효과가 있을거 같다고 생각했다.

 

그렇게 몇일을 아무생각없이 바르고 문질러줬다. 그러다 하루 어떤가 하고 자세히 머리를 보는순간...

반질반질하게 탈모가 되어서 모근이 아예 없어진줄 알았던 부위에 솜털이 올라오기 시작했다. 솜털이지만 그걸 보는순간 너무 기분이 좋았다. 그래서 하루도 빠지지않고 사용하다보니 금방 다쓰고 말았다. 20ml 의 용량이 작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용기는 생각보다 커서 용량이 많다고 착각을 한것이었다. 

 

한통을 다쓰고 난 시점에서 다시 구매할것이냐, 여기서 또 다른 제품을 알아볼것이냐는 고민을 했다. 

그리고 다시 한번 나의 머리를 살펴봤다. 지난번 솜털이었던 머리카락이 이제는 눈에 띌정도로 짙어졌다. 머리가 많이 나온거는 아니지만, 잔머리가 자라고 굵어지는 듯해 보이기에 나는 재구매를 결정했다. 

 

이렇게 나는 앰플을 사용한지 한달이 되어간다. 양을 조금씩 바르면서 조절을 했고, 이제 2통을 다사용했다. 

가격적인 부담이 조금 되지만, 탈모만 개선된다면야 가격은 문제가 안될것이다. 그래서 나는 투자하기로 결심했다. 머리카락이 자라는 시간이 필요하니깐 3개월은 사용해보고 최종결정을 내리려고 한다.  

 

사용하는데 단점은 앰플이 마르면 하얗게 되어서 마치 비듬처럼 보인다는 점과 용량이 작아서 자주 구매를 해야된다는 점이다. 하지만 탈모가 개선된다는 장점이 크다. 사람에 따라서는 다르겠지만, 나는 탈모가 심한편이고 나이가 많은데도 불구하고 잔머리가 나온것에 효과가 있었다.

 

만약 닥터33 헤어 앰플이 효과가 있는지 잘 몰라서 알아보고 계신다면, 나는 추천하고 싶다. 한달을 사용했는데 조금씩 탈모가 개선되는 것을 보았고, 아직은 더 사용해봐야겠지만, 지금까지 나는 이제품을 사용한것을 정말 만족한다. 

 

3개월후에 효과에 대해서는 댓글에 리뷰를 작성할것이다. 

 

 

728x90